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나는 솔로' 16기 상철 근황 "좋아하는 사람 有..알아보는 중"[스타이슈]

  • 안윤지 기자
  • 2023-10-04
'나는 솔로' 16기 상철(가명)이 방송 이후 근황을 밝혔다.

유튜브 채널 촌장엔터테인먼트는 5일 "16기 역대급 매운 맛 기수들을 라이브로 생생하게 만날 수 있는 절호의 기회! 놓치지 마세요~"란 제목으로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먼저 영수는 "촬영 중에 생긴 어떤 사건 때문에 협의로 분량이 안 나오는 걸로 협의했다. 결과적으로 봤을 땐 내가 많이 안 나오니 그림이 나온 거 같아 다행이다. 아직도 싱글로 잘 지내고 있다"라고 말했다.

순자는 "아기 잘 키우고 있고 가정 잘 지키고 있다. 아직도 솔로다"라며 영호와 목격담에 대해 "우리 출연진분들과 다 같이 놀러 갔다. 잠깐 천안 아산역에서 날 데리고 가는 과정에서 누가 찍었더라. 그건 아니다. 그냥 친구다, 친구. 나도 아쉽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상철은 "미국에서 아무도 못 알아보더라. 한인 타운에서 만두 서비스 하나 받았다. 공항에 갔을 때 여권 심사 당시 날 알아보더라. 화기애애하게, 기분 좋게 들어왔다. 영철, 영수와 석촌 호숫가서 즐거운 시간도 보냈다"라고 근황을 전했다. 앞서 방송에서 영숙을 최종선택한 바 있는 상철은 "현재는 좋아하는 분이 있는데 많이 알아보고 있다. 돌싱은 신중하다 보니 입장도 있어서 잘 알아보려고 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안윤지 기자 | zizirong@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