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16기 순자 "시누이·카드론 無..사실 '나솔'PD 좋아했다" 깜짝 고백[나는솔로 라이브 방송]

  • 한해선 기자
  • 2023-10-04

'나는 솔로' 16기 순자가 자신의 지라시설을 모두 부인, 사실 '나는 솔로' 제작진을 좋아했다고 깜짝 고백했다.

유튜브 채널 촌장엔터테인먼트는 5일 "16기 역대급 매운 맛 기수들을 라이브로 생생하게 만날 수 있는 절호의 기회! 놓치지 마세요~"란 제목으로 ENA, SBS PLUS '나는 SOLO'(나는 솔로) 16기 종영 직후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옥순과 영호 두 사람이 불참한 채 광수, 순자, 영수, 정숙, 영철, 현숙, 영식, 영자, 상철, 영숙이 라이브 방송에 참여했다.

이날 방송 중 순자와 영자는 해명의 시간을 가졌다. 순자는 "저 시누이도 없고 카드 할부론도 없다. 이 말 하고 싶었다"라고 했다. 영자도 "저 빚 없다"고 해명했다.


순자는 "여기 안에서 남자 출연자들이 나이 차이가 많이 났다. 8살 차이까지만 둬도 한 명 빼고 나이가 안 되더라"라고 말했다. 이에 남규홍PD는 "모든 가능성을 열어두고 만나는 거다. 어떤 여자 출연자는 20살 위의 남자도 만났다"고 말했다.

순자는 "사실 나는 촬영하면서 여기 다른 PD님을 좋아했다"라고 돌발 발언을 해 주목 받았다. 이에 카메라는 20대 혹은 30대로 추정되는 남자PD의 머리 위 부분만을 비췄고, 해당 PD는 "감사합니다"라고 말해 순자와 묘한 핑크빛 분위기를 보였다.

이 가운데 해외여행을 가 불참한 영호가 영상통화로 시청자들에게 인사했다. 영호는 "저에게 많은 경험이 됐던 16기 솔로 나라 파이팅"이라고 인사했다.
한해선 기자 | hhs4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