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16기 광수 "옥순 불참, 아직 마음 불편하다고"..영숙 "왜 웃냐" 갑분싸[나는솔로 라이브 방송]

  • 한해선 기자
  • 2023-10-05

'나는 솔로' 16기 광수가 옥순의 라이브 방송 불참을 알리며 "아직 마음이 불편하고 시간이 필요한 것 같다"라고 말했다.

유튜브 채널 촌장엔터테인먼트는 5일 "16기 역대급 매운 맛 기수들을 라이브로 생생하게 만날 수 있는 절호의 기회! 놓치지 마세요~"란 제목으로 ENA, SBS PLUS '나는 SOLO'(나는 솔로) 16기 종영 직후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옥순과 영호 두 사람이 불참한 채 광수, 순자, 영수, 정숙, 영철, 현숙, 영식, 영자, 상철, 영숙이 라이브 방송에 참여했다.

광수는 추석 연휴 기간인 지난달 30일 옥순과 만나 라이브 방송을 진행해 현실커플이 아니냔 오해를 받았다. 이날 불참한 옥순의 근황을 묻자 광수는 "신도림, 연남동에 군대 후임과 선배님이 살아서 연휴에 갔는데 근처에 옥순님이 있어서 만났다. 잘 지내고 있는 것 같았다"라며 "참석을 고민은 했지만 아직은 마음이 불편하고 시간이 필요한 것 같아서 참석하지 못한 것 같다"라고 전했다.


영숙은 이날 '몰래온 손님'으로 라이브 방송 막판에 깜짝 등장, 라이브 방송에 불참한 옥순을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나는 솔로' 16기 방송 도중 영숙과 옥순은 '뒷담화 악플 사건'과 함께 SNS로 다투는 모습을 보인 바 있다.

영숙은 "옥순 언니랑 (촬영 때) 사이가 돈독했는데 제가 메시지 보낸 것도 올라오고 왜 그렇게 됐는지 모르겠다. 기대를 하고 왔는데 옥순 언니가 안 오셨더라"라고 말을 꺼냈다. 이때 한 출연자가 잠시 웃음을 터뜨리자 영숙은 "왜 그렇게 웃냐"라고 말해 순간 싸한 분위기가 만들어졌다.

이때 남규홍PD가 "라이브 방송 1부를 마치겠다. 2부는 녹화로 촬영하겠다"라고 하며 다소 황급히 라이브 방송을 종료해 의문을 남겼다.
한해선 기자 | hhs4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