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비질란테' 유지태 "근육질로 20kg 증량, 만화 같은 캐릭터 완성"[28회 BIFF]

  • 부산=김나연 기자
  • 2023-10-06
배우 유지태가 '비질란테' 속 캐릭터를 위해 노력한 지점을 밝혔다.

6일 부산 해운대구 영화의전당 야외무대에서 디즈니+ 시리즈 '비질란테'의 오픈 토크가 개최됐다. 이 자리에는 최정열 감독을 비롯해 배우 유지태, 이준혁, 김소진이 참석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비질란테'는 낮에는 법을 수호하는 모범 경찰대생이지만, 밤이면 법망을 피한 범죄자들을 직접 심판하는 '비질란테'로 살아가는 김지용(남주혁 분)과 그를 둘러싸고 각기 다른 목적을 가진 사람들이 치열하게 맞서는 액션 스릴러. 글로벌 누적 조회수 3억 7천만 뷰에 달하는 김규삼 작가의 인기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제작단계부터 화제를 모은 작품이다.

유지태는 '비질란테'를 추격하는 수사 팀장 '조헌'으로 분해 그만의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펼칠 예정이다. 그는 가장 만화 같은 캐릭터다. 20kg 증량했는데 예전에도 20kg 정도 증량했던 기억이 있지만, 이번에는 근육질로 몸을 키워야 해서 부담감도 있었다. 그래도 좋은 콘텐츠라는 확신이 있어서 열심히 준비해서 즐겁게 촬영했다"고 말했다.

최정열 감독은 "캐스팅에 행복해서 잠 못 이룰 정도였다"며 유지태와 첫 만남에 대해 "이 작품을 하기로 하시고 첫 만남 자리였다. 그전에 제가 느꼈던 (유) 지태 선배님의 느낌을 예상하고 갔는데 문이 열리고 들어오는데 긍정적인 의미로 너무 무섭더라. 이미 몸도 만들어진 상태였고, '조헌'이 들어오는 것 같았다. 다른 설명 필요 없이 단번에 설득됐던 순간이었다"고 전했다.
부산=김나연 기자 | ny0119@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