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글로벌 강세' XG, 'NEW DANCE' 멀티버스 MV 깜짝 공개

  • 한해선 기자
  • 2023-10-07

그룹 XG(엑스지)가 음악과 댄스로 하나 된 세계를 선보였다.

지난 6일 XG(주린, 치사, 히나타, 하비, 쥬리아, 마야, 코코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 1집 수록곡 'NEW DANCE'(뉴 댄스)의 Multiverse(멀티버스) 뮤직비디오가 공개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 XG는 한층 확장된 세계관을 선사하며 눈길을 끌었다. 향수를 손목에 뿌리는 모습을 보고 무언가 깨달은 듯한 주린은 눈동자를 반짝 빛내며 'NEW DANCE' 음악 시작과 춤을 추기 시작했다. 이는 'NEW DANCE'의 키 포인트 안무였고, 이에 매료된 듯 XG 멤버들이 차례로 합류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또한 기존 'NEW DANCE' 뮤직비디오가 XG 7인의 퍼포먼스를 그려냈다면, 이번 멀티버스 버전에선 Rihanna(리한나), Chris Brown(크리스 브라운) 등 세계적인 아티스트와의 협업은 물론 Super bowl(슈퍼볼) 하프타임 공연 등을 통해 천재적인 실력을 인정받은 Sienna Lalau(시에나 라라우)와 THE LAB(더 랩)도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NEW DANCE'에는 '다른 사람의 시선은 신경 쓰지 말고 소리에 몸을 맡기고 춤추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자'는 메시지가 담겨있는 만큼, XG는 보기만 해도 힐링되는 긍정 에너지를 발산함과 동시에 이들만의 쾌활한 하이틴 감성을 완성했다.

한편, XG는 글로벌 관심 속 미니 1집 타이틀곡 'PUPPET SHOW'(퍼펫 쇼) 활동을 본격화할 예정이다.
한해선 기자 | hhs4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