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홍현희, 준범이 위한 특별 이유식→역대급 화보 '파격'[전참시]

  • 윤상근 기자
  • 2023-10-07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홍현희가 준범이와 특별한 하루를 보낸다.

7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 연출 김윤집, 이준범, 이경순, 김해니 / 작가 여현전 / 이하 '전참시') 267회에서는 홍현희가 아들 준범이를 위해 특별 이유식을 만든다.

이날 방송에서 홍현희는 준범이를 위해 시금치 리조또와 고구마 분유빵 만들기에 나선다. 준범이를 보고 있으면 절로 힐링이 된다는 매니저도 이유식 만들기에 동참한다. 자신만의 방식에 따라 정성 가득 리조또와 빵을 만든 홍현희의 이유식이 준범이의 입맛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기대가 모인다.

홍현희와 매니저는 준범이를 데리고 집 앞으로 나가 야외 이유식 먹방을 선보인다. 평소 밖에서 먹는다는 걸 즐긴다는 준범이는 홍현희 표 이유식을 맛본 뒤 유교 베이비답게 무한 감사 인사를 표하고 이를 본 홍현희와 매니저는 엄마 미소를 잃지 못한다. 뿐만 아니라 후식 먹방까지 야무지게 이어갔다고. 이를 보던 참견인들 또한 준범이의 귀여움에 푹 빠졌다는 후문이다.

홍현희와 준범이의 생애 첫 동반 스케줄인 모자(母子) 화보 촬영 현장도 공개된다. 국내 유명 매거진과 함께 하는 이번 화보는 리한나, 비욘세, 킴 카다시안의 뒤를 이을 힙한 모습을 담을 예정이라고 하는데. 홍현희와 준범이의 화려한 화보 스타일링을 위해 의상부터 헤어, 메이크업까지 스태프가 총출동했다고. 이에 진한 화장으로 파격 변신한 홍현희의 모습을 본 준범이가 어떤 반응을 보일지도 궁금해진다.
윤상근 기자 | sgyoon@

';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