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월 9일 방송하는 JTBC '톡파원 25시'에서는 대만 타이베이 근교 랜선 여행으로, 대만의 온천 수도 베이터우와 디저트 천국에서 맛보는 강아지 아이스크림 먹방이 펼쳐진다. 또 '톡파원 25시' 최고 공개되는 체코의 아름다운 도서관 내 숨겨진 비밀 등 따끈따끈 흥미진진한 영상들이 공개된다.
첫 번째 랜선 여행은 대만의 온천 수도 베이터우. 대만 온천의 시작점인 지열곡을 본 이찬원은 "아니 저기 열기 봐 열기, 저 지열 봐~"라며 호기심 가득한 눈빛을 보여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출장 톡파원이 여탕으로 바로 입장하려는 영상을 본 이찬원은 "들어가?"라며 의아한 표정을 지었고, 그곳이 온천 박물관임이 드러나자 "깜짝아"라며 안도의 감탄사를 내뿜었다.

두 번째 랜선 여행지는 체코. 톡파원 25시에서 최초로 체코의 아름다운 도서관이 공개되었다. 도서관 천장화를 보고 착시라고 말한 해설자의 말을 들은 이찬원은 " 지금 완전 돔으로 보이는데?"라고 하여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또한 궁전처럼 화려한 수도원 도서관의 책장 속에 꽂혀 있는 가짜 책들이 있는 가운데 가짜 책장 속에 숨겨진 비밀 공간이 펼쳐지자, 영상을 본 이찬원은 입을 쩍 벌리며 " 이야~ 대단하네"라며 매우 놀라는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불렀다. 10월 9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