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이 출연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 클립 영상이 네이버TV 1위에 오르며 인기를 빛냈다.
지난 8일 '미우새' 공식 네이버TV 채널에 공개된 '"김치찌개를 시켰는데..." 임영웅, 자신이 가장 성공했다고 느끼는 순간!' 영상은 9일 오전 네이버TV TOP100 1위에 올랐다.
임영웅은 영상에서 무명 시절 군고구마 장사를 비롯해 음식점 서빙, 공장, 마트, 편의점 등에서 아르바이트 경험을 밝혔다.
임영웅은 서장훈이 '나 진짜 성공했구나'하고 느끼는 순간'을 묻자 "음식점을 가면 제가 시킨 음식보다 서비스가 더 많이 나온다"며 "제가 김치찌개를 시켰는데 메뉴판에 있는 나머지 음식이 (서비스로) 다 나온 적도 있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한편 임영웅은 9일 오후 6시 새 디지털 싱글 'Do or Die' 음원을 발표한다. 앞서 지난 8일 오전 8시 공개된 'Do or Die'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와 인기 급상승 음악 1위를 동시 석권하며 임영웅의 인기를 또 한 번 입증했다.
임영웅은 신곡 공개에 이어 오는 27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전국투어 단독콘서트에 나선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