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유승호, '거래'로 황금연휴 압도..웨이브 시청시간 1위

  • 안윤지 기자
  • 2023-10-10
배우 유승호가 황금연휴를 압도했다.

10일 웨이브에 따르면 오리지널 드라마 '거래'가 공개 이후 웨이브 신규유료가입견인 1위에 우뚝 서며 쾌조의 스타트를 끊었다. 여기에, 1, 2화가 오픈한 6일부터 한글날 9일까지 시청 시간과 시청 유저 부문 드라마 전체 1위에 오르며 10월 첫째 주 연휴를 책임진 <거래>는 독보적인 인기를 자랑했다.

'친구를 거래'한다는 신선한 소재로 공개 전부터 화제를 모은 '거래'는 이정곤 감독의 디테일한 연출력과 함께 납치극의 키를 쥔 핵심 인물 '준성' 역의 유승호와 납치극을 시작하고 주동한 '재효' 역의 김동휘, 친구들에게 납치된 인질이자 희생양 '민우'로 분한 유수빈의 캐릭터 관계성이 돋보였다.

날것 그대로의 방황하는 청춘들의 모습을 현실감 있게 그려낸 유승호, 김동휘, 유수빈 그리고 이주영 배우의 열연과 회차를 거듭할수록 변화하는 친구들의 관계성으로 완성된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거래'는 시청자들의 자발적인 입소문에 힘입어 뜨거운 인기를 이어갈 전망이다.

한편, 우발적인 납치극의 시작을 그린 1,2화에 이어 금주 공개될 3,4화에서는 납치극이 한층 확장된다. 인질이 된 '민우'가 '준성', '재효'에게 수백억을 벌 수 있는 새로운 거래를 제안하며 사건은 새로운 국면을 맞이할 예정이다.
안윤지 기자 | zizirong@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