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김민석, 박은빈 친구 됐다..'무인도의 디바' 출연 확정[공식]

  • 김노을 기자
  • 2023-10-10
배우 김민석이 '무인도의 디바'에 출연을 확정했다.

tvN 새 토일드라마 '무인도의 디바'(극본 박혜련, 은열, 연출 오충환,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바람픽쳐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15년 만에 무인도에서 구조된 가수 지망생 서목하(박은빈 분)의 디바 도전기를 그리는 드라마다.

'호텔 델루나', '빅마우스'를 연출했던 오충환 감독과 '당신이 잠든 사이에', '스타트업'을 집필한 박혜련 작가가 세 번째로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여려 차례 호흡을 검증해 온 만큼 새로운 힐링극의 탄생을 기대하게 하고 있다. 여기에 탄탄한 연기력을 갖춘 배우 박은빈, 김효진, 채종협, 차학연, 김주헌 등이 출연해 시너지를 예고하고 있다.

이번 작품에서 김민석은 박은빈의 친구 '한대웅' 역을 맡아, 극 중 서목하가 우연한 사고로 무인도에 떨어지기 전 춘삼도에서 함께 학창 시절을 보낸 찐친으로 분할 예정이다.

특히 김민석은 드라마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 '블라인드', '연모', '로스쿨' 등 도맡는 캐릭터마다 찰떡 싱크로율을 선보이며 '신흥 신스틸러'로 맹활약했던 만큼, 그가 '무인도의 디바'에서 만들어 갈 활약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김민석은 드라마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 '블라인드', '돼지의 왕', '연모', '쉿! 그놈을 부탁해', '로스쿨', '스타트업', '슬기로운 의사생활', '저스티스', '톱스타 유백이', '당신의 하우스헬퍼', '나의 아저씨', '애간장', '최강 배달꾼',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등을 비롯해 영화 '선물', '나의 특별한 형제', '흥부', '초인', '부산행' 등 브라운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였다.

한편 '무인도의 디바'는 오는 28일 오후 9시 20분 첫 방송 된다.
김노을 기자 | sunset@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