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18일 컴백' 킹덤, 7人7色 눈부신 비주얼..미니 7집 마지막 콘셉트 포토 공개

  • 문완식 기자
  • 2023-10-11
그룹 킹덤(KINGDOM)이 마지막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킹덤(훤, 자한, 단, 아서, 무진, 루이, 아이반)은 12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미니 7집 'History Of Kingdom : Part Ⅶ. JAHAN(히스토리 오브 킹덤 : 파트 7. 자한)' 세 번째 단체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킹덤은 사막과 고성을 배경으로 블랙 계열의 의상을 입고 카리스마를 드러내고 있다. 이번 신보 서사의 주인공 자한을 중심으로 대형을 이룬 킹덤의 모습에서 남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특히 킹덤은 왕국과 사막을 오가며 이국적인 매력을 뽐내고 있어 새 앨범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7부작으로 이뤄진 '히스토리 오브 킹덤'은 진정한 왕으로 각성하려는 한 명의 왕과 그를 돕는 각기 다른 시간 선에서 온 여섯 왕의 대서사시다. 이번 앨범은 킹덤이 3년 여간 이어온 시즌1 마지막 편으로 '태양의 왕국' 자한의 스토리를 다룰 예정이다.

지난 2021년 데뷔한 킹덤은 2년 만에 '4세대 아이돌 최초'로 미국 아마존 뮤직 5개 차트 1위를 석권했으며, 미국 빌보드 차트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10위 안에 3연속 진입하는 등 글로벌 음악시장에서 호평받고 있다.

한편, 킹덤은 오는 18일 정오 미니 7집 'History Of Kingdom : Part Ⅶ. JAHAN'을 전 세계 동시 발매한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