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브브걸, 이번엔 '라이브 여신' 됐다..대학 축제 현장 압도

  • 안윤지 기자
  • 2023-10-12
그룹 브브걸(BBGIRLS·민영, 유정, 은지, 유나)이 데뷔 첫 팬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가운데, '축제 여신'으로 활약을 이어간다.

지난 7일 브브걸은 데뷔 후 처음으로 팬 콘서트를 진행, 역대급 반응을 불러 모았다. 첫 번째 팬 콘서트 'ONE MORE TIME'(원 모어 타임)에서 브브걸은 팬들과 친밀한 소통을 이어가는 것은 물론, 입덕 유발 포인트 중 하나인 티키타카 케미로 현장을 축제의 장으로 만들었다.

특히 브브걸하면 빠질 수 없는 '라이브 퍼포먼스'가 이번 팬 콘서트에서 빛을 발휘했다. 브브걸은 CD를 삼킨 듯한 라이브로 팬들의 고막을 청소하는 데 이어 흔들림 없는 안무까지 선사, '믿고 보는 브브걸'의 저력을 뽐냈다.

팬들과 함께 즐기고 만들어나간 첫 팬콘서트에서 "이 길에 대한 의문점이 있었는데 팬 콘서트를 통해 확답을 찾았다. 앞으로 더 재밌는 이야기 만들어 가면 좋겠다"라고 진심까지 전한 브브걸은 각종 축제 현장에서 진가를 보여줬다. 앞서 '국군 위문열차', '건국 75주년 기념 행사' 등 다양한 무대에 올랐던 브브걸은 최근 '제7회 청년의 날', 부산 동명대학교 축제 등 현장을 뒤흔들며 '축제 퀸'으로 활약했다.

한편 브브걸은 늦여름 축제였던 첫 팬콘서트 이후 '서울 맥주 판타스틱 페스티벌'에 출격, 웅장한 존재감을 통해 가을 축제의 시작도 알렸다.
안윤지 기자 | zizirong@mtstarnews.com

';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