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민폐 논란 '전과자', 휴방 결정 "신중하게 촬영할 것"[공식]

  • 안윤지 기자
  • 2023-10-12
그룹 비투비 멤버 이창섭이 출연하는 유튜브 예능 콘텐츠 '전과자'가 한 주 쉬어간다.

유튜브 채널 'ootb 스튜디오' 측은 12일 커뮤니티를 통해 "안녕하세요, '전과자'를 제작하는 오오티비 입니다. '전과자'는 프로그램 재정비를 위해, 한 주간 휴방 후 돌아오겠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기다리시는 시청자분들께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남은 학과 리뷰는 더욱 신중하고 안전하게 촬영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앞서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전과자' 제작진을 향한 민폐, 갑질 논란이 제기됐다. 지난 5일 공개된 '전과자' 고려대 철학과 편 촬영 현장에서 문제가 불거진 것. 한 네티즌은 촬영 현장에서 스태프들이 길을 막았다며 "'전과자'가 촬영했던 연세대, 서강대, 서울대 등에 다니는 학생들에게 물어보니 거긴 더 심했다더라"고 주장했다.

이와 관련, '전과자' 측은 "야외 공간의 경우 통행을 막지 않고 좁은 실내 촬영의 경우에는 학생들의 안전상의 이유로 인파가 몰리는 걸 막기 위해 잠시 양해를 구하고 통제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번 고려대 학생 식당 촬영 시 한정된 공간에 갑작스럽게 많은 인파가 몰려 계단 등 안전의 이슈로 잠시 통행을 통제하는 과정에서 이용에 불편함을 드리게 됐다"라고 사과했다.
안윤지 기자 | zizirong@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