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애주가' 지효, 중학생 막내 성인 되면? "술→숙취해소→술"[나혼산][★밤TV]

  • 김지은 기자
  • 2023-10-13

트와이스 지효가 막내 동생이 성인이 된다는 과정 하에 남다른 캠핑 계획을 세워 웃음을 안겼다.

13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에서는 월드투어에 지친 지효가 친동생과 캠핑에 나섰다.

이날 방송에서 지효는 캠핑장에서 둘째 동생과 밤을 구워 먹으며 맥주를 홀짝였다. 그러다 지효가 "(막내) 서연이 까지 성인이 되면 우리 가족은 어떡하냐"고 묻자, 둘째는 "아주 술판 날거다"며 담백하게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지효는 "그럼 여행 계획을 이렇게 짜야한다. 하루는 술 마시고 다음 날은 숙취 해소. 또 다음 날은 술, 그리고 숙취 해소. 어쩔 수 없다. 여긴 안 먹을 수 없다"며 애주가의 면모를 드러냈다. 그러자 둘째 동생은 "맞다. 여기서 먹으면 술이 그렇게 잘 들어간다"며 지효의 말을 공감했다.
스튜디오에서 지효는 '동생은 언제 성인이 되냐'는 질문에 "막내는 이제 중학생이다"며 "동생이 태어났을 때 제가 제일 먼저 안았고 제가 업어서 재운게 다 기억이 난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막내가 앞에서 술을 마시면) 이상할 것 같다"며 이내 생각에 잠긴 듯이 턱을 어루만졌다.
김지은 기자 | star@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