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찬또배기' 이찬원, '진또배기' 1100만뷰.."흐어어~!"

  • 문완식 기자
  • 2023-10-14

가수 이찬원이 '미스터트롯'에서 선보인 '진또배기' 무대 영상이 1100만 뷰를 달성하며 인기를 빛냈다.

지난 2020년 12월 2일 이찬원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진또배기' 음원 영상은 10월 14일 기준 조회수 1100만 뷰를 넘어섰다.

이찬원은 전주가 시작되자 미소를 지으며 주먹을 쥐고 리듬을 타기 시작했다. 이어 노래가 시작되자 "흐어어~~~ 어어~~~"라며 임팩트 있는 한 소절로 좌중을 압도했다.

▶이찬원 [진또배기] 미스터트롯

이찬원은 덩실덩실 어깨춤을 추고 엄지를 앞으로 내미는 등 능숙한 모습으로 노래 불렀다. 이찬원의 여유 있고 능숙한 무대에 놀란 마스터들은 일제히 일어나 춤을 추는 등 뜨거운 호응으로 답을 하며 하트를 눌렀다.

이날 이찬원은 최단 시간 '올하트'를 받았고 나이에 걸맞지 않은 구수한 청국장 보이스로 '찬또배기'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다.

이찬원의 트로트 인생에 효자곡이자 초심을 되새기는 곡이 된 '진또배기'는 지금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이찬원은 각종 행사 때마다 엔딩곡으로 흥을 돋우고 있다.

'진또배기'는 떼창을 유도하기 좋은 노래로 이찬원이 '진또배기'라고 하면 팬들은 '찬또배기'라고 화답하여 팬들과 음악적 호흡을 할 수 있는 시그니처 곡으로 입지를 굳혔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