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민의 중국 팬 베이스 '문라이징 차이나'(MOOMRISING CHINA)가 미국 뉴욕의 대표적인 랜드마크이자 이동 인구가 가장 많은 타임스퀘어 42번가와 7번가 교차로에서 13일 대형 TSX 스크린을 통해 생일 광고를 송출해 수많은 인파 속에서 지민의 생일을 축하했다.
지민의 생일 축하 열기는 서울과 부산으로도 이어져 13일 오전 6시부터 자정까지 홍대 스칼렛 스크린, 강남 규정빌딩과 메디톡스 빌딩, 부산 서면역 IBK 스크린의 대형 광고판을 통해 지민의 광고 영상을 송출해 축하 열기를 더했다.

그뿐 아니라 매년 상상을 초월하는 규모와 놀라운 기획력으로 지민의 생일을 축하해온 '지민바 차이나'(JIMINBAR CHINA) 역시 지민의 생일에 카카오톡 배너와 함께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 한국의 톱 3 온라인 소셜 앱에서 오프닝 광고를 진행했다.
더불어 지민의 생일인 숫자 13의 의미를 더해 홍대, 명동, 청계천, 강남역, 삼성역 등 서울의 주요 13개 장소에서 13개 대형 스크린을 통해 지민의 생일 축하 영상을 송출해 도심 속에서 지민을 만나는 즐거움을 더했다.


한편 지민은 생일 당일인 지난 13일 위버스 라이브 방송을 통해 ''여러분들이 축하해주셔서 너무 행복하고 저의 행복함의 반을 가져가셔서 여러분들도 행복하셨으면 좋겠다''라며 팬들에게 감사의 뜻을 표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