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과몰입했네" 엄기준, 괴력 발휘→예능 반항아 등극 '폭소' [런닝맨]

  • 윤성열 기자
  • 2023-10-15
배우 엄기준이 '예능 반항아'로 등극한다.

15일 오후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서는 역대급 탈출 레이스가 펼쳐진다. 이날 레이스에는 '런닝맨' 멤버들과 함께 SBS 금토드라마 '7인의 탈출'의 배우 엄기준, 이준, 윤종훈이 참여한다.

최근 녹화에서 '런닝맨' 제작진은 고퀄리티 초대형 밀실 세트를 공개했다. 불구덩이 속 밀실에 갇혀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탈출해야 하는 상황이 발발하자, 멤버들은 "왜 이렇게 까지 해", "진짜 방 탈출 같다", "장난 아니네, 어마어마해"라며 당황스러워했다.

의문의 장소에 갇힌 멤버들은 '멘붕'에 빠진 가운데. '꾹형사' 김종국은 남다른 기지를 펼쳤다. "잠깐만"이라며 예리한 눈썰미로 결정적 단서를 발견해 멤버들의 환호성을 자아냈고, 또 유재석은 '유지니어스'답게 특유의 꼼꼼함으로 도구를 활용해 한층 더 발전된 모습으로 탈출에 기여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런닝맨'에 처음 출연한 엄기준은 예능에 낯가리는 것도 잠시, 본능에 가까운 괴력을 발휘해 '예능 반항아'로 거듭났다. 이에 멤버들은 "형 (예능) 이렇게 하는 거 아니에요", "과몰입했네", "예능계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다"라며 경악과 폭소를 끌어냈다.

이어 멤버들은 탑승 인원이 제한된 차량을 마주하는 등 한 치 앞을 예상할 수 없는 전개가 펼쳐졌다. 반전이 거듭되는 상황 속 엄기준은 "집에 갈래요"라고 하소연했다. 15일 오후 6시 15분 방송.
윤성열 기자 | bogo109@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