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동상이몽2' 김혜선 가슴 보형물 제거→스테판 "심장 가까워져 좋아"[★밤TV]

  • 김지은 기자
  • 2023-10-16
'동상이몽2' 김혜선이 감동적인 일화를 전해 보는 이들의 눈시울을 붉혔다.

16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김혜선, 스테판 부부가 새 운명부부로 합류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혜선은 독일 남편 스테판과 결혼을 결심한 결정적 이유를 설명하며 과거를 회상했다. 그는 "예전에 만났던 사람이 있었는데 그 사람이 그랬다. 제가 남자 같은 캐릭터를 할 때 '너무 남자 같다. 너는 여자가 아니다'라고. 이렇게 상처를 많이 줬지만 그때는 그것도 사랑이라고 믿었다"며 기억을 떠올렸다.

이어 그는 "그래서 사랑을 받고 싶은 마음이 커서 가슴 수술을 한적 있다. 그때 수술 후 잘못된 사랑이라는 걸 깨달았다"며 "헤어진 후 독일생활을 하면서 이상하게 가슴 한쪽이 아팠다. 스테판을 만나면서 문제가 발생되니까 어떻게 할지 고민을 했다. 남편한테 만난 지 한 달 됐을 때 이야기를 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보형물 제거 할 때 수술실에서 (스테판이) 기다리고 있었다. 수술 후 남편이 저를 안아주면서 '심장이 더 가까워져서 너무 좋다'고 했다"며 이야기를 이어가던 중 눈물을 훔쳤다. 이에 스테판은 "나는 혜선 그대로를 사랑한다"며 꿀 떨어지는 멘트로 김혜선의 마음을 어루만져 감동을 자아냈다.
김지은 기자 | star@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