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갓세븐 영재, 첫 솔로 정규 'Do It' 스케줄러..'청량→쓸쓸' 반전

  • 한해선 기자
  • 2023-10-18

갓세븐 영재가 첫 솔로 정규 앨범 발매를 앞두고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소속사 써브라임은 지난 17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영재의 정규 1집 'Do It'(두잇)의 스케줄러 이미지를 공개했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영재는 오늘(18일) 오후 콘셉트 스포일러 비디오를 시작으로, 콘셉트 포토 6종, 트랙리스트, 무드 필름 2종, 하이라이트 메들리, 리릭 티저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릴 것으로 보인다.

여기에 앞서 공개한 커밍순 티저 속 럭비 헬멧으로 표현한 청춘의 느낌과는 다르게 애절함이 느껴지는 노란색 꽃다발을 들고 있는 손 하나가 인상적이다. 꽃을 통해 로맨틱하면서도 쓸쓸한 느낌을 동시에 표현하며 콘텐츠 속 내포된 의미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번 앨범 'Do It'은 2021년 본격적인 솔로 활동을 시작한 이후 처음으로 발매하는 영재의 정규 앨범이다. 지난 3월 발매된 디지털 싱글 'Errr Day'(얼데이) 이후 약 8개월 만에 정규 앨범을 통해 컴백하는 만큼 더욱 다채로운 콘텐츠와 노래를 선보이며 영재의 신보를 기다려왔을 팬들에게 선물 같은 앨범이 될 예정이다.

솔로 앨범, 뮤지컬, 각종 드라마 OST를 비롯해 DJ로도 활약하며 자타공인 만능 엔터테이너로 자리매김에 성공한 영재. 이번 정규 1집 'Do It'을 통해 더욱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다시 한번 증명하며 써내려갈 또 하나의 기록에 어느 때보다 기대가 모인다.

한편, 영재의 첫 번째 정규 앨범 'Do It'은 오는 11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해선 기자 | hhs4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