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수지 "'이두나' 대본 너무 설레서 '악!' 소리 질렀다"

  • 강남=한해선 기자
  • 2023-10-18

가수 겸 배우 수지가 '이두나' 대본을 읽고 기쁜 비명을 질렀다고 밝혔다.

18일 오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신한카드 아티움에서 넷플릭스 시리즈 '이두나!'(극본 장유하, 연출 이정효)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정효 감독, 수지, 양세종이 참석했다.

수지는 "'이두나'는 세상에서 숨은 전직 아이돌 두나와 평범한 대학생 원준이 셰어하우스에서 만나는 설렘, 끌림, 치유에 대한 드라마"라고 작품을 소개했다.

수지는 '이두나' 출연 이유로 "처음 대본을 받았을 때 바로 웹툰 원작부터 찾아봤다. 너무 설렜고 이두나만이 가지는 묘한 분위기가 있더라. 내가 안 해봤던 캐릭터인 것 같았다. 두나에게 마음이 쓰이는 부분도 있어서 호기심이 생겼다"라고 했다.

이어 "대본을 읽다가 너무 설레서 '악!' 했던 적이 있었다. 더 나이가 들기 전에 예쁘게 표현할 수 있을 것 같아서 선택했다"라고 전했다.

수지는 두나 역에 대해 "두나는 '드림스윗'이란 인기 걸그룹에서 메인보컬을 맡은 아이돌이었는데, 어떤 이유로 세상으로부터 숨고 셰어하우스에 사는 인물이다. 날카롭고 경계심도 많고 상처도 많아서 속을 알 수 없는 캐릭터인데 알고 보면 사람을 너무 좋아하고 사랑이 고픈, 안아주고 싶은 캐릭터"라고 밝혔다.

'이두나!'는 평범한 대학생 원준(양세종 역)이 셰어하우스에서 화려한 K-POP 아이돌 시절을 뒤로 하고 은퇴한 두나(수지 역)를 만나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렸다. '이두나'는 청춘 스타 수지와 양세종의 '본격 청춘 로맨스'임과 동시에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로맨스는 별책부록', '라이프 온 마스', '굿와이프', '로맨스가 필요해 2012' 이정효 감독의 새 연출작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두나!'는 오는 20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강남=한해선 기자 | hhs4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