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찬원이 예능 프로그램 출연으로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며 존재감을 빛냈다.
방송통신위원회 방송콘텐츠 가치정보 분석 시스템 RACOI에 따르면, 이찬원은 10월 2주(10월 9일~10월 15일) 인터넷 반응 분석에서 JTBC '톡파원 25시'로 남성 예능 출연자 9위와 KBS 2TV '불후의 명곡'으로 13위를 각각 차지했다.
이찬원은 10월 9일 방송된 JTBC '톡파원 25시'에서는 달콤하면서도 살벌한 비밀 랜선 여행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끌었다.
첫 번째 랜선 여행지는 대만의 온천 수도 베이터우로 대만 온천의 시작점인 지열곡을 본 이찬원은 "아니 저기 열기 봐 열기, 저 지열 봐~"라며 호기심 가득한 눈빛을 보여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두 번째 랜선 여행지는 체코. 체코의 아름다운 도서관 내 숨겨진 비밀과 궁전처럼 화려한 수도원 도서관의 책장 속에 꽂혀 있는 가짜 책장 속에 숨겨진 비밀 공간 등 영상을 본 이찬원은 입을 다물지 못하며 매우 놀라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유발했다.
이찬원은 지난 10월 14일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 대한민국 포크계의 전설 윤형주&김세환 편에서 MC로서 빛을 발했다.
이찬원은 '사랑하는 마음' '조개껍질 묶어' '토요일 밤에' 등 전설들의 노래가 소개될 때마다 옆으로 손뼉을 치고 장단을 맞춰 노래를 선창했다.
이찬원은 출연자 대기실 분위기를 주도하면서 출연자들의 긴장감을 풀어주는 등 탁월한 진행으로 시청률 견인차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한편 이찬원은 오는 10월 26일 미주 한인 이민 120주년을 기념해 열리는 '불후의 명곡 in 뉴욕 특집'에서 MC와 출연자로 무대를 빛낼 예정이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