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이달소 출신' 아르테미스 희진, 청초→우아美 장착

  • 이승훈 기자
  • 2023-10-19
아르테미스(ARTMS) 희진의 솔로 데뷔를 향한 설렘이 증폭되고 있다.

모드하우스는 20일 0시 아르테미스의 공식 SNS 채널에 희진 솔로 미니앨범 'K'의 새로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사진 속 희진은 한복의 아름다움을 머금고 있다. 청초하면서도 우아한 한복과 함께 희진 특유의 매력이 어우러져 눈길을 끌었다. 특히 앞선 타이틀곡 'Algorithm' 뮤직비디오 티저에 이어 한복과 함께한 콘셉트 포토가 베일을 벗으며 국내는 물론 글로벌 팬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희진은 31일 솔로 데뷔 미니앨범 'K'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계획. 타이틀곡은 'Algorithm'으로, 그동안 보여주지 못했던 희진의 특별한 색깔이 담긴 작품으로 알려져 기대를 더한다.

아르테미스는 희진을 비롯해 이달의 소녀 멤버 김립, 진솔, 최리, 하슬이 탄생시킨 새로운 그룹이다. 김립, 진솔, 최리로 구성된 오드아이써클(ODD EYE CIRCLE)이 'Version Up'을 발매, 타이틀곡 'Air Force One'으로 활동했으며 첫 유럽 투어 'Volume Up'까지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희진의 솔로 활동과 함께 하슬의 행보도 관심을 끌고 있다. 하슬은 26일부터 29일까지 나흘 동안 서울 마포구 서교동 신한 pLay 스퀘어에서 첫 소극장 콘서트 'Music Studio 81.8Hz'를 개최한다. 특히 희진과 김립, 진솔, 최리가 게스트로 출연해 팬들과 뜻깊은 추억을 만들 예정이다.
이승훈 기자 | hunnie@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