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캐치더영은 최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1월 1일 발매를 앞둔 데뷔 앨범 '캐치더영 : 프래그먼츠 오브 유스'(Catch The Young : Fragments of Youth)의 콘셉트 포토를 모두 공개했다.
'프래그먼츠 오브 유스'는 가장 빛나는 시절과 젊음의 찬란한 순간을 생각하면 떠오르는 느낌과 이미지를 그려낸 앨범이다.
먼저 몽환적인 분위기가 묻어나는 'PRISM' 버전의 콘셉트 포토 속 캐치더영은 각기 다른 악기 세션으로 멤버별 포지션을 완성했다. 다양한 각도로 반사되는 빛과 따뜻한 색채은 캐치더영의 반짝이는 청춘을 연상케 한다.


캐치더영은 'Youth Pop-Rock (유스 팝-록)'이란 캐치더영만의 새로운 장르로 모든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노래하겠다는 각오다. 또 화려한 밴드 퍼포먼스로 순간의 찬란함을 담아내며 '완성형 밴드'의 새 계보를 써내려갈 전망이다.
한편 캐치더영은 오는 11월 1일 정오 데뷔 앨범 '캐치더영 : 프래그먼츠 오브 유스'를 발매한다. 데뷔 관련 티징 콘텐츠는 추후 공식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