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다니엘 헤니와 결혼' 루 쿠마가이는 누구? 日계 모델 겸 배우 [스타이슈]

  • 윤성열 기자
  • 2023-10-20
배우 다니엘 헤니(44)의 결혼 사실이 뒤늦게 알려진 알려진 가운데, 그의 아내 루 쿠마가이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20일 다니엘 헤니 소속사 에코글로벌그룹에 따르면 다니엘 헤니는 최근 미국에서 루 쿠마가이와 결혼식을 올렸다. 일본계 미국으로 알려져 있는 루 쿠마가이는 미국에서 모델 겸 배우로 활동 중이다. 그녀는 루이카 로즈(Ruika Rose)라는 예명으로도 활동한 바 있다.

미국 드라마 '9-1-1', '굿 트러블', '라이언 핸슨 솔브스 크라임 온 텔레비전'(Ryan Hansen Solves Crimes on Television), 영화 '온리 더 브레이브'(Only the Brave), '인트라퍼스널'(Intrapersonal) 등의 작품으로 얼굴을 알렸다. 여러 영화에 단역으로 출연하기도 했다.

다니엘 헤니와는 5년 전 한 차례 열애설이 불거진 바 있다. 2018년 4월 당시 두 사람의 교제를 부인했던 에코글로벌그룹 측은 "친구였던 두 사람은 이 일을 계기로 서서히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최근 양가 가족분들을 모시고 조용히 식을 올렸다"며 "사전에 소식을 전하지 못한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고 해명했다.

또한 에코글로벌그룹 측은 "다니엘 헤니는 평생을 함께 하고픈 소중한 인연을 만나 결혼이라는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됐다"며 "배우이기 이전에 한 사람으로서 신중한 결정을 내린 다니엘 헤니와 루 쿠마가이에게 따스한 축복과 응원 부탁드리며, 다니엘 헤니와 소속사 또한 보내주시는 마음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다니엘 헤니는 한국과 미국을 오가며 활동하고 있는 배우다. 지난 2005년 '삼순이 열풍'을 일으켰던 드라마 '내 이름은 김삼순'으로 큰 인기를 끌었다. 이후 그는 드라마 '봄의 왈츠', '도망자 Plan.B', 영화 '마이 파더', '스파이', '공조2: 인터내셔날'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나 혼자 산다', '전지적 참견 시점', 'SNL코리아' 등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기도 했다. 미국에선 '크리미널마인드' 시리즈로 강한 인상을 남겼다.
윤성열 기자 | bogo109@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