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다니엘 헤니, 품절남 대열 합류..'열애설 상대' 루 쿠마가이와 결혼 [종합]

  • 안윤지 기자
  • 2023-10-20
배우 다니엘 헤니가 일본계 모델 겸 배우 루 쿠마가이와 결혼하면서 품절남 대열에 합류했다.

20일 소속사 에코글로벌그룹 측은 "다니엘 헤니는 평생을 함께하고픈 소중한 인연을 만나 결혼이라는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됐다"라고 밝혔다.

두 사람은 2018년 4월 열애설이 불거진 바 있다. 당시 그들은 비슷한 배경으로 사진을 찍어 개인 SNS 계정에 올렸으며 다니엘 헤니의 반려견이 루 쿠마가이의 사진에 등장하기도 한 것이다.

열애설 이후 다니엘 헤니와 루 쿠마가이는 "친한 동료일 뿐"이라고 선을 그었지만 이를 계기로 관계가 발전했다. 이후 결혼까지 이어진 것. 소속사는 "최근 양가 가족분들을 모시고 조용히 식을 올렸다"며 "배우이기 이전에 한 사람으로서 신중한 결정을 내린 다니엘 헤니와 루 쿠마가이에게 따스한 축복과 응원 부탁한다"라고 전했다.

다니엘 헤니는 2005년 드라마 '내 이름은 김삼순'으로 크게 이름을 알렸으며 드라마 '봄의 왈츠' 등과 영화 '마이파더' '스파이' '공조2 : 인터내셔날' 등에 출연해 활약했다. 이후 할리우드에 진출한 다니엘 헤니는 '크리미널 마인드' 시리즈, '엑스맨 탄생 : 울버린' 등에 출연했다.

루 쿠마가이는 미국에서 모델 겸 배우로 활동하고 있으며 루이카 로즈(Ruika Rose)란 예명으로 활동한 바 있다. 그는 미국 드라마 '9-1-1' '굿 트러블' '라이언 핸슨 솔브스 크라임 온 텔레비전'(Ryan Hansen Solves Crimes on Television) 등과 영화 '온리 더 브레이브'(Only the Brave) 등에 출연했다.
안윤지 기자 | zizirong@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