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내 콤플렉스" 리키♥하림, 결국 갈등 폭발..최종 선택 전 냉기류 [돌싱글즈4]

  • 윤성열 기자
  • 2023-10-21
'돌싱글즈4'의 리키와 하림 커플이 최종 선택 전 마지막 데이트에서 쌓아둔 갈등을 폭발한다.

21일 MBN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돌싱글즈4 IN U.S.A'(이하 '돌싱글즈4') 측에 따르면 오는 22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14회에서는 리키, 하림의 최종 선택 전 마지막 데이트가 공개된다.

앞서 리키는 세 아이를 양육하는 하림의 '현실 세계'로 초대됐다. 리키와 하림 커플은 세 아이를 함께 돌보는 것은 물론 하림의 전 남편과의 만남까지 롤러코스터급 동거 생활을 보여줬다.

드디어 동거 마지막 날, 단 둘만의 시간을 보내게 된 리키와 하림은 분위기 있는 레스토랑에서 저녁 데이트를 한다. 와인을 곁들인 식사 중, 두 사람은 "(아이 셋을 돌보느라) 동거 생활이 쉽지 않았는데, 버텨줘서 고맙다"며 서로를 다독인다. 그러면서 하림은 "앞으로 특별히 걱정되는 것이 있느냐?"고 넌지시 묻는다.

이에 리키는 조심스레 마음속에서 걸리는 부분을 털어놓는다. 하림은 리키의 이야기를 묵묵히 들어주지만 잠시 후 '레이저 눈빛'을 발사하며 "벌써부터 나에게 무언가를 바란다는 게 너무 힘들다"고 토로한다.

이어 "내 콤플렉스인 부분을 더 이상 언급하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단호하게 말한다. 그러자 리키는 "(네가) 걱정되는 부분이 뭐냐고 먼저 묻지 않았냐"고 반문한 뒤 "싸우고 싶어서 이런 말을 하는 게 아니다"고 받아친다.

결국 하림은 미소를 잃은 채 침묵한다. 웃음으로 시끌벅적한 레스토랑에서 이 둘만 조용해진 상황에 MC들은 걱정을 드러낸다. 앞서 칸쿤 '돌싱하우스'에서 뜨거웠던 두 사람이 시애틀에서의 동거 생활 말미 냉기류를 뿜어낸 이유가 무엇인지에 관심이 쏠린다.

제작진은 "이들의 동거 마지막 날을 지켜본 MC 이지혜가 '시작부터 너무 불타올라 불안했다'고 초조해하는가 하면, 유세윤은 '왠지 두 사람이 안 될 가능성이 높아진 것 같다'며 속상해했다. 판타지에서 현실로 넘어온 리키와 하림이 과연 최종 선택에서 어떤 결론을 내릴지, 두 사람의 현실 로맨스를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오는 22일 오후 10시 방송.
윤성열 기자 | bogo109@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