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드림캐쳐, 11월 컴백 스포..미스터리 코드 공개→新 세계관 예고

  • 김노을 기자
  • 2023-10-21
그룹 드림캐쳐(DREAMCATCHER·지유 수아 시연 한동 유현 다미 가현)가 컴백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드림캐쳐는 21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스터리 코드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왕관으로 저장된 상대방과의 휴대폰 메시지 창이 띄워졌다. 특히 9월 9일, 9시 9분을 가리키는 시점과 'aim caorwn', '66666683'이라는 메시지가 차례로 도착, 해당 문구가 의미하는 바가 무엇일지 전 세계 인썸니아(공식 팬클럽명)의 추리가 이어지고 있다.

드림캐쳐는 아홉 번째 미니앨범으로 새로운 세계관의 서막을 열 전망이다. 지구를 위한 경종을 울리고, 그 과정 속 얻은 깨달음 끝에 인사를 건네며 아포칼립스 시리즈의 막을 내린 이들이 이번에는 어떤 메시지로 돌아올지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앞서 드림캐쳐는 전작 타이틀 'BONVOYAGE(본보야지)'로 1위 트로피를 품에 안으며 음악방송 2관왕을 달성하는 쾌거를 이뤘다. 이뿐만 아니라 최근 필리핀과 캐나다 및 북미에서 개최한 투어 역시 성황을 이루며 변함없는 글로벌 파워를 보여주기도 했다.

발매하는 앨범마다 신선한 스토리라인으로 K팝 신 유일무이한 존재감을 지키고 있는 드림캐쳐. 컴백 이전 매번 '미스터리 코드'라는 재치 있는 프로모션으로 탄탄한 콘셉트를 자랑하고 있는 드림캐쳐인 만큼, 새로운 페이지를 열고 변신에 나설 이들의 컴백에 기대가 높아진다.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나선 드림캐쳐의 다양한 프로모션은 추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노을 기자 | sunset@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