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전소민, '런닝맨' 6년만 하차 "재충전 시간 필요"[공식]

  • 김나연 기자
  • 2023-10-23
배우 전소민이 '런닝맨'에서 하차한다.

23일 전소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은 공식 입장을 통해 "전소민 씨가 10월 30일 녹화를 마지막으로 SBS '런닝맨'에서 하차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짧지 않은 인연을 이어온 프로그램이기에 고심을 거듭하였고, '런닝맨' 멤버들과 제작진, 소속사와 긴 논의 끝에 연기를 포함한 이후 활동에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잠시 재충전의 시간이 필요하다는 결정을 내렸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2017년 4월부터 6년여간 매 주말 '런닝맨'에서 전소민 씨와 울고 웃으며 함께 달려와 주신 많은 시청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전소민 씨에게 따뜻한 애정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전소민은 지난 2017년 4월 코미디언 양세찬과 함께 '런닝맨'에 합류해 큰 사랑을 받았다.



이하 킹콩 by 스타쉽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킹콩 by 스타쉽입니다.

배우 전소민 씨가 오는 10월 30일(월) 녹화를 마지막으로 SBS '런닝맨'에서 하차하게 되었음을 전해드립니다.

짧지 않은 인연을 이어온 프로그램이기에 고심을 거듭하였고, '런닝맨' 멤버들과 제작진, 소속사와 긴 논의 끝에 연기를 포함한 이후 활동에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잠시 재충전의 시간이 필요하다는 결정을 내리게 되었습니다.

2017년 4월부터 6년여간 매 주말 '런닝맨'에서 전소민 씨와 울고 웃으며 함께 달려와 주신 많은 시청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전소민 씨에게 따뜻한 애정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김나연 기자 | ny0119@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