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소년들' 염혜란, 자칭 흥행 요정.."설경구와 호흡 기쁘면서 부담 多"

  • 용산CGV=김나연 기자
  • 2023-10-23
배우 염혜란이 설경구와 부부 호흡을 맞춘 소감을 밝혔다.

23일 서울시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영화 '소년들'(감독 정지영)의 언론배급시사회가 개최됐다. 이 자리에는 정지영 감독을 비롯해 배우 설경구, 유준상, 진경, 허성태, 염혜란이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소년들'은 지방 소읍의 한 슈퍼에서 발생한 강도치사사건의 범인으로 지목된 소년들과 사건의 재수사에 나선 형사, 그리고 그들을 둘러싼 사람들의 이야기. 의문의 제보전화를 계기로 우리슈퍼 강도치사 사건의 재수사에 나선 수사반장 '황준철'(설경구 분)이 잘못된 수사를 바로잡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과정을 담고 있다.

염혜란은 재수사에 나선 '황준철'을 지지해 주는 아내 '김경미' 역으로 생활 연기의 진수를 선보인다. 이날 스스로 '흥행 요정'이라고 칭한 염혜란은 "'소년들'도 흥행이 되면 행복할 것 같다. 정말 좋아하는 정지영 감독님, 설경구 선배님과 호흡을 많이 맞출 수 있어서 기쁘기도 하면서 떨리고 부담이 됐다. 제대로 못 해낸 것 같은데 두 번째 만남에서는 더 잘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그는 "저도 이 사건에 대해서 대충 알고 있었는데 처음에는 이 사건이 1999년에 일어났다는 것에 놀랐다. 제가 대학교를 졸업했을 땐데 개인적으로 억울한 일은 거의 없어지고 있는 시대라고 생각했다. 내가 편하게 생활하고 있을 때 어느 한 곳에서는 이런 일이 벌어졌다는 것에 놀라웠다. 이 역할이 보시는 분들과 가장 가깝지 않을까 생각하면서 연기했다"고 전했다.
용산CGV=김나연 기자 | ny0119@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