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임영웅, 軍 입대 '임영광' 재회하나..잔망 케미 "다시 돌아온다던 약속"

  • 김노을 기자
  • 2023-10-25
가수 임영웅이 찰떡 호흡을 자랑한 부캐 '임영광'의 등장을 예고했다.

25일 임영웅 유튜브 채널에는 '군대 갔다던 임영광 스토리 요약, 콘서트 오시기 전 필수 시청'이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공개된 영상은 지난해 창원, 고양에서 개최된 '아임 히어로' 콘서트 중 일부 모습으로, 임영웅은 "정말 어렵게 섭외한 게스트가 있어서 그분을 모셔보겠다"며 임영웅의 부캐 '임영광'을 소개했다.

임영웅은 임영광에 대해 "비율도 어쩌면 저렇게 좋은지 모르겠다"고 칭찬한 뒤 특별한 듀엣 무대를 펼쳐 환호를 자아냈다.

이후 임영광은 "선배님(임영웅) 콘서트 기술팀 아르바이트로 일을 했었다. 땡땡이를 쳐봤다. 제가 콘서트 티켓 예매 대기만 하다가 콘서트를 못 가서 겨우 겨우 기술팀 알바라고 갔는데, 아무 버튼이나 눌러서 불 끄고 폭죽 터트리고 사고 쳐서 잘린 사람처럼 보이냐"고 너스레를 떨었다.

임영광은 그해 서울에서 진행된 '아임 히어로' 콘서트에도 등장했다. 임영웅은 "엄청난 위성통신 기술이 있어서 그분을 바로 연결해 보겠다"며 다시 한번 임영광을 소개했다. 하지만 임영광은 군 입대를 발표해 관객들을 놀라게 했다.

서울에 이어 부산 콘서트에서 임영웅은 "임영광은 이제 볼 수 없게 되어 안타깝다. 하지만 우리 콘서트만의 특별한 기술이 있지 않나"라며 군 생활 중인 임영광과 전화 연결을 해 반가움을 안겼다.

또한, 임영웅은 임영광 요청한 아이브의 '애프터 라이크' 무대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아이돌 그룹 못지않은 춤 실력을 자랑하기도 했다.

영상 말미에는 '다시 돌아온다던 약속 과연 지킬 수 있을 것인가'라는 자막이 삽입되며 임영광의 재등장을 기대케 했다.

한편 임영웅은 오는 27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대구, 부산, 대전, 광주에서 2023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를 개최한다. 서울 공연은 10월 27일~10월 29일 그리고 11월 3일~11월 5일 KSPO DOME에서 열리며, 11월 24일~11월 26일 대구 엑스코 동관에서 대구 콘서트가 펼쳐진다.

부산 콘서트는 벡스코 제1전시장 1, 2홀에서 12월 8일~12월 10일, 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장에서 개최되는 대전 콘서트는 12월 29일~12월 31일이며, 광주 콘서트는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2024년 1월 5일~1월 7일 열린다.
김노을 기자 | sunset@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