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어쩌다사장3' 차태현 "한효주만 찾았다..가장 고생한 알바생"

  • 윤성열 기자
  • 2023-10-26
배우 차태현이 '어쩌다 사장3'에서 가장 고생한 '알바생'으로 배우 한효주를 꼽았다.

26일 네이버 TV, 티빙 등을 통해 tvN 새 예능 프로그램 '어쩌다 사장3'(연출 류호진·윤인회)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사장' 차태현과 조인성, '경력직 알바생 대표' 박병은, 연출을 맡은 류호진 PD와 윤인회 PD가 참석했다.

이날 조인성은 "알바 한명 한명이 색다른 매력이 있었고, 그분들의 활약 덕분에 가게를 운영할 수 있었다"고 함께해준 '알바생'들의 노고를 치하했다. '어쩌다 사장3'에는 배우 한효주와 김아중, 박보영, 방송인 박경림, 골프선수 박인비 등이 '알바생'으로 합류했다.

차태현도 "알바생들이 다 했다. 알바생들 덕분에 '어쩌다 사장3'가 굉장히 기대가 된다"고 말했다. 또한 차태현은 "이분들의 매력이 잘 나오게 편집 좀 잘해 달라"고 제작진에게 당부했다.

차태현은 이어 "(알바생들이) 너무 큰 도움이 됐다"며 "그분들 중 누가 낫다고 할 수 없지만, 가장 고생한 알바생이라면 처음 같이 등장했던 (한)효주씨다. 무엇이 정리되기 전 어수선한 상황에서 처음부터 같이 왔다. 저흰 (현지 주민들과) 말이 안 통하니까 계속 효주씨만 찾았다. 효주씨가 굉장히 힘들었다"며 한효주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한편 '어쩌다 사장'은 슈퍼마켓 운영부터 요리까지 아우르는 가게의 운영을 덜컥 맡게 된 '도시 남자' 차태현과 조인성의 영업일지를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시즌3에서는 차태현과 조인성이 미국 서부 캘리포니아주 중부 항구도시 몬터레이를 배경으로 한인 마트 영업 일지에 도전한다. 26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
윤성열 기자 | bogo109@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