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어쩌다사장3' 조인성 "염정아 식혜 비법 전수 받아..美서 판매"

  • 윤성열 기자
  • 2023-10-26
배우 조인성이 염정아의 식혜 비법을 전수 받아 미국 한인마트에서 판매했다고 밝혔다.

26일 네이버 TV, 티빙 등을 통해 tvN 새 예능 프로그램 '어쩌다 사장3'(연출 류호진·윤인회)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사장' 차태현과 조인성, '경력직 알바생 대표' 박병은, 연출을 맡은 류호진 PD와 윤인회 PD가 참석했다.

이날 조인성은 '어쩌다 사장3'에서 선보인 신메뉴에 대한 질문에 "대게라면은 워낙 시그니처 메뉴가 돼서 미국에서도 굉장히 궁금해했다"며 "대게라면은 똑같이 한다. 대게라면을 배울 배울 때처럼 장일석 군의 어머니가 황태해장국 비법을 전수해줘서 황태해장국도 나갔다"고 말했다.

조인성은 또한 "게스트들이 들어오면서 새로운 메뉴들이 하나씩 추가되면서 다양한 음식들이 나가는 모습들도 볼 수 있을 거 같다"며 "음료도 새로 만들어서 나간다. 염정아 선배의 식혜가 굉장히 맛있기로 유명한데, 염정아 선배가 특별히 비법을 전수해줘서 나와 (윤)경호 형이 배우러 갔다. 윤경호는 국내 최초로 미국에서 미국 사람들에게 염정아 식혜를 선보이는 인물이 됐다"고 전했다.

한편 '어쩌다 사장'은 슈퍼마켓 운영부터 요리까지 아우르는 가게의 운영을 덜컥 맡게 된 '도시 남자' 차태현과 조인성의 영업일지를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시즌3에서는 차태현과 조인성이 미국 서부 캘리포니아주 중부 항구도시 몬터레이를 배경으로 한인 마트 영업 일지에 도전한다. 26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
윤성열 기자 | bogo109@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