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오마이걸, 팬콘서트 단체 포스터 공개..신비로운 놀이공원

  • 최혜진 기자
  • 2023-10-26
걸 그룹 오마이걸(OH MY GIRL)이 팬콘서트 단체 포스터를 공개했다.

25일 오마이걸은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오는 11월 25일 개최를 앞둔 첫 팬콘서트 'OH MY LAND' 단체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단체 포스터는 커다란 달과 구름, 불꽃이 터지는 듯한 밤하늘을 배경으로 오마이걸의 모습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한 블랙과 화이트를 매치한 색감과 화려한 패턴, 액세서리 등이 퍼레이드 의상을 연상시키며 오마이걸 만의 놀이공원이라는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그뿐만 아니라 지난 24일에는 오마이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멤버들이 직접 팬콘서트 'OH MY LAND' 개최 소식을 알리는 영상을 공개함과 동시에 그동안 보지 못했던 오마이걸의 모습을 예고해 팬들의 설렘을 자극했다.

오마이걸의 팬콘서트 'OH MY LAND'는 지난 2018년 단독 콘서트 이후 오랜만에 팬들과 대면으로 만나는 자리이며 데뷔 이후 처음으로 개최되는 팬콘서트다. 특히 이번 팬콘서트는 오랜 시간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 '콘셉트 요정' 오마이걸 만의 다양한 모습과 매력이 담긴 무대와 이벤트를 준비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OH MY LAND'는 11월 25일 토요일 서울 KBS아레나에서 개최되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오픈된다. 오는 30일 오후 8시 오마이걸 공식 멤버십(MIRACLE 4th Membership) 가입자를 대상으로 선예매를 진행하며, 일반 예매는 31일 오후 8시에 진행된다.
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