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판타지 보이즈 측 "오는 30일 컴백 일자 발표"

  • 김노을 기자
  • 2023-10-26
그룹 판타지 보이즈(FANTASY BOYS)가 컴백 일자 발표를 예고했다.

26일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는 "11월 신곡 발매 예정인 판타지 보이즈의 컴백 일자를 오는 30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앞서 판타지 보이즈는 NCT127, 스트레이키즈, 트와이스, BTS 등 국내 최정상 그룹과 작업한 작곡가들과 협업 소식에 이어 신곡명 'Get it On'(겟 잇 온)을 공개,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한 몸에 받았다.

기습 컴백 소식으로 글로벌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상황에서, 판타지 보이즈는 컴백 일자 공개로 팬들의 열기를 더욱 끌어올릴 전망이다.

이런 가운데, 판타지 보이즈는 현재 일본 도쿄에서 프로모션 이벤트로 하이터치회와 미니 토크쇼를 진행, 11월 컴백에 앞서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판타지 보이즈가 정식 데뷔 전부터 국내를 비롯해 일본 내 큰 규모의 팬덤을 형성한 만큼, 이번 도쿄 이벤트 역시 인산인해를 이뤘다. 판타지 보이즈는 팬들의 뜨거운 환호 속에서 친밀한 소통을 이어갔으며, 현장을 찾은 팬들에게 감사 인사까지 전하는 등 특별한 팬사랑을 보여줬다.

도쿄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판타지 보이즈는 이후 나고야와 오사카로 이동, 다시 한번 팬들과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김노을 기자 | sunset@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