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에픽하이, 세븐틴 호시와 특급 컬래버..'스크린 타임' MV 티저 공개

  • 최혜진 기자
  • 2023-10-27
그룹 에픽하이(EPIK HIGH)가 세븐틴(SEVENTEEN) 호시와 특급 컬래버를 성사했다.

에픽하이(타블로, 투컷, 미쓰라)는 26일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스크린 타임'(Screen Time) (Feat. 호시 of SEVENTEEN)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에는 기계와 전선이 거대하게 엉킨 덩어리를 품에 안은 타블로, 운전석 문이 열린 차에 기대앉아 거센 비를 맞고 있는 투컷, 핸드폰 화면에 푹 빠진 부부와 하객들 사이에서 정면을 응시하는 미쓰라의 모습이 차례로 담겨 있다.

티저 말미에는 거울 앞에 서 있는 세븐틴 호시의 모습이 천천히 드러났다. 독특하면서도 다크한 영상미와 베일에 가려진 의미심장한 스토리가 호기심을 자극했다.

'스크린 타임'은 에픽하이의 독보적인 감성과 색깔을 담아낸 곡이다. 세븐틴 호시가 피처링에 이어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에픽하이와 폭발적인 음악적 시너지를 예고하고 있다.

에픽하이는 새 싱글 발매에 이어 오는 12월 15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데뷔 20주년 기념 콘서트를 개최한다.

한편 에픽하이의 새 싱글 '스크린 타임'은 오는 11월 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