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지구별 로맨스' 풍자 "연애 상담 현실적이라 호불호 갈린다..T 성향"

  • 윤상근 기자
  • 2023-10-27

유튜버 풍자가 자신의 연애 상담 스타일을 공개했다.

ENA 새 예능 '지구별 로맨스'(공동제작 채널S, ENA)는 27일 오전 11시 온라인 제작발표회를 열었다. 현장에는 전현무 풍자 이정진 장예원이 함께 했다.

이날 전현무는 "평소에 연애 상담을 많이 해줬다. 힘들어하는 처참한 친구들에게 많이 해줬는데 오지랖을 부릴 때 부려야겠다고 생각했다"라며 "기로에 섰을 때만 상담을 해준다. 정말 이별할까 만날까 했을 때 내 생각은 이거라고 얘기하고 친구들은 그 순간만 공감한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풍자도 "포지션이 들어주는 입장이라 많이 고민 상담을 물어보는데 나중에는 호불호가 갈린다. 현실적으로 말해주는 편"이라고 말했고 이정진도 "듣고 싶은 말이 있어서 반대로 말해준다"라고 말했다.

전현무와 풍자는 각자의 MBTI 중에 T 성향이라고 말했다.

오는 27일 첫 방송되는 '지구별 로맨스'는 골치 아픈 연애 때문에 이별 위기에 놓인 글로벌 커플들을 위해 모인 전방위 연애 오지라퍼들이 화끈하고 솔직한 핵직구 조언으로 지구별 연애 고민을 끝장내는 최후통첩 연애 상담 프로그램.

전현무가 데뷔 이래 처음으로 연애 상담 예능의 메인 MC를 맡았으며 산전수전 공중전을 겪은 인생 내공 만렙이자 매콤한 입담으로 정평이 난 풍자와 솔직하고 쿨한 연애관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는 배우 이정진이 MC진에 합류해 한국인 커플, 국제 커플을 막론하고 다양한 연애 고민을 가지고 있는 위기의 커플이 가진 애로사항에 관한 화끈한 조언과 경험담을 더한다.

여기에 글로벌 커플들의 연애 고민에 전문가의 조언을 전하기 위해, 커플의 성격과 성향을 분석하는 연애 심리 분석가 차희연과 컬러를 이용한 관계 분석을 전문으로 하는 컬러 컨설턴트 겸 스피릿 코치 한효샘이 가세하고, 나아가 국제 연애 커플을 위한 글로벌 코칭단까지 합류했다.
윤상근 기자 | sgyoon@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