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안은진이 남궁민에게 장난친 근황을 전했다.
안은진은 27일 "장현나리 주무시는 거 아니에요. 아픈 거예요"라며 사진과 영상을 올렸다.
사진과 영상 속에는 남궁민이 눈을 감고 누워있는 가운데, 안은진이 남궁민의 얼굴 주위에 보리줄기 여러 가닥을 얹고 장난친 모습이 담겨 있었다.
남궁민이 누워있는 모습은 이날 방송되는 MBC 금토드라마 '연인' 속 장면. 각화(이청아 분)에게 화살을 맞고 부상당한 이장현(남궁민 분)을 유길채(안은진 분)가 간호하는 서사가 예고됐다.
안은진은 촬영 비하인드 영상 중 웃음을 참으며 "선배님 모르게"라며 남궁민에게 장난친 모습으로 팬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연인'은 12.2%의 최고 시청률, 드라마와 비드라마 포함 전체 프로그램 화제성 1위를 차지하며 순항 중이다. 드라마 출연자 화제성에서는 2주 연속 '연인'의 주연인 안은진이 1위, 남궁민이 2위, 이청아가 6위를 차지했다.
또 '연인'은 드라마 전체 뉴스기사 수/댓글 수 1위, 동영상 조회수 1위, VON 게시글 수/댓글 수 분야에서도 1위를 차지하며 TV화제성 기록 모든 분야를 석권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