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장사천재 백사장2' 권유리 "살아서 돌아와, 인생 2회차 경험"

  • 최혜진 기자
  • 2023-10-27
'장사천재 백사장2' 권유리가 촬영 소감을 전했다.

27일 tvN 새 예능 프로그램 '장사천재 백사장2'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행사에는 요리연구가 백종원과 배우 이장우, 그룹 소녀시대 멤버 겸 배우 권유리, 가수 존박, 이우형 PD가 참석했다.

'장사천재 백사장2'는 대한민국 최고의 외식 경영 전문가 백종원이 한식 불모지에서 직접 창업부터 운영까지 나서는 '백종원의 세계 밥장사 도전기'다. 지난 6월 종영한 시즌1에서는 아프리카 모로코와 이탈리아 나폴리에서 한식당을 창업하는 과정을 공개한 바 있다.

이장우, 권유리, 존박이 시즌1에 이어 시즌2에서도 함께한다. 여기에 배우 이규형, 그룹 더보이즈의 에릭, 소녀시대 효연, 이탈리안 셰프 파브리가 새롭게 합류한다.

이날 백종원은 "인사 대신 제작진 욕을 하려고 했다. (제작진이) 맨날 앉아서 '어떻게 하면 재밌을까'가 아니라 '어떻게 괴롭힐까' 고민하는 거 같다. 되게 고생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도 "끝나고 나니 좋은 추억이 되는 거 같다. 찍을 땐 제작진 죽여버리고 싶었다. 고생한 만큼 보시는 분들 재밌었으면 좋겠다. 또 해외에서 한식을 알리기 위해 준비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권유리는 "이번에도 무사히 잘 다녀왔다. 살아서 돌아왔다. 인생 2회차를 경험하고 왔다. 보시는 분들이 공감해 주실 거라 믿는다"고 밝혔다. 이장우도 "우리끼리 '정글에 가는 프로그램보다 5배 정도 힘들다'고 이야기를 했다. 그런데 10배 뿌듯함이 오는 프로그램"이라고 말했다.

한편 '장사천재 백사장2'는 오는 29일 오후 7시 40분 첫 방송된다.
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