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성훈, 체중 감량 대성공..날렵해진 슈트핏 [완벽한 결혼의 정석]

  • 최혜진 기자
  • 2023-10-28
배우 성훈이 '완벽한 결혼의 정석'에서 날렵한 슈트핏을 자랑한다.

28일 첫 방송되는 MBN 주말 미니시리즈 '완벽한 결혼의 정석'(극본 임서라, 연출 오상원)은 남편과 가족들에게 배신당한 후 과거로 돌아와 복수를 위해 계약 결혼을 제안한 여자 한이주(정유민 분)와 그녀를 아내로 맞이하기 위해 계약 결혼을 받아들인 남자 서도국(성훈 분)의 은밀한 운명 개척 '회귀 로맨스 복수극'이다.

성훈이 분한 서도국은 매력적인 외모를 지닌 인테리어 플랫폼 회사 대표로 완벽 그 자체인 인물이다. 훈훈한 외모와 뛰어난 스펙을 가진 그는 자신을 이용해 복수를 하겠다는 한이주의 계획을 알면서도 기꺼이 그녀를 돕기 위해 나선다.

성훈은 이번 작품을 위해 체중을 감량했다고 알려졌다. 이에 그의 완벽한 슈트핏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성훈의 흐트러짐 없는 슈트핏은 회사 대표가 가지는 냉철한 분위기를 돋보이게 하면서도 댄디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여심을 매료시킬 예정.

성훈은 대본 인증샷과 함께 "완벽한 남자 서도국에 완벽하게 동화되기 위해 외적으로나 내적으로나 준비를 철저하게 했다. 모든 것을 다 내려놓고 새로운 마음으로 열심히 했다"고 말했다. 이어 "시청자들이 보기 편하게, 더 재미있게 느낄 수 있도록 작품에 온힘을 쏟았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