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효심이네' 유이, 고주원의 저녁 데이트 제안 거절 "불편해"[별별TV]

  • 정은채 기자
  • 2023-10-29
'효심이네 각자도생'에서 유이가 고주원의 사적인 만남 제안을 거절했다.

29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에서는 이효심(유이 분)이 강태호(하준 분)을 걱정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효심은 자신이 일하는 체육관에 방문한 강태민(고주원 분)에게 "전화드린 이후로 강태호 회원님을 길에서 우연히 봤는데 상태가 많이 안좋아보이더라. 무슨 일 있는거 아니냐"라며 태호의 안부를 물었다. 이에 태민은 심기가 불편한 표정으로 "그렇게 궁금하냐"라 했고, 효심은 "제 회원님 이시니까요"라고 답했다. 태민은 "부럽다는 말이었다"라며 태호를 향한 질투심을 숨기지 않고 드러냈다.

태호의 안부를 묻는 효심에게 서운한 태민이었지만 이내 곧 운동을 친절히 알려주는 효심의 모습에 다시 마음이 부드럽게 녹았다. 운동을 마친 태민은 효심에게 "오늘 저녁에 뭐하냐"라고 물었다. 그러나 효심은 "저 이제 본부장님이랑 저녁 안 먹어요. 그냥 개인적으론 안 봬려고. 제가 불편해서요"라며 선을 그었다.

한편, 자리를 떠나려는 태민에게 효심은 태민의 이름을 태호로 잘못 부르며 "강태호 회원님, 휴대폰 두고 가셨다"라고 했다. 이에 태민은 "저녁 안 먹는 다는 말, 개인적으로 안 본다는 말. 태호한테 하는 걸로 알겠다. 오늘 하루 잘 보내라"라고 말한 후 돌아섰다.
정은채 기자 | star@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