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양세종, 수지 미담 공개 "'이두나!' 스태프에 고가의 목도리 선물"[살롱드립]

  • 김나연 기자
  • 2023-10-31
배우 양세종이 '이두나!'에서 호흡을 맞춘 수지의 미담을 공개했다.

31일 유튜브 채널 'TEO 테오'의 '살롱드립2'에는 '수지한테 안 반하는 거.. 그거 어떻게 하는 건데'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에는 넷플릭스 시리즈 '이두나!'의 수지, 양세종이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수지는 작품 속 스타일 변신에 대해 "'두나의 엉뚱한 매력을 어떻게 보여주지?'라는 생각에 옆머리를 자르게 됐다. 극 중 20대 초반을 연기한다"고 말했다.

이어 양세종은 "군대 전역 후 평상시 제 모습을 보면 나이가 들어 보여서 수지한테 어떻게 피부관리 하냐고 많이 물어봤다. 작품 들어가기 전에 레이저 제모를 했는데 아프더라. 매일 밤 마스크팩하고, 반신욕도 했다"고 설명했다.

극 중 드림스윗 멤버로 활약한 수지는 "그룹 활동은 굉장히 오랜만이었다. 연습할 때 누군가와 합을 맞춰보는 게 오랜만이라 뭔가 익숙하기도 한데 멤버들이 다르니까 낯설기도 하더라. 묘한 감정들이 있었다"고 전했다.

또한 양세종은 수지의 미담을 공개하기도. 그는 "겨울에 현장에 스태프분들 많으니까 크리스마스 때 고가의 목도리를 색상별로 선물했다"고 했고, 수지는 "감사한 마음을 표현하려고 준비했는데 크리스마스라서 포장을 산타처럼 하고 싶었다. 좋아해 주셔서 뿌듯했다"고 말했다.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Voting is in preparati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