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보이넥스트도어 팬덤명은 '원도어'

  • 문완식 기자
  • 2023-10-31
그룹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의 팬덤은 앞으로 '원도어'로 불리게 된다.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는 11월 1일 오전 0시 글로벌 팬덤 라이프 플랫폼 위버스(Weverse)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팬덤명 '원도어(ONEDOOR)'를 공개했다.

'원도어'에는 '보이넥스트도어를 세상으로 향하게 하는 단 하나의 문은 팬'이라는 의미가 담겨 있다. 늘 아낌없이 응원을 보내 주는 '원도어'와 함께 세상으로 향하는 문을 열고, 같은 꿈을 꾸며 활발하게 활동하겠다는 보이넥스트도어의 포부가 느껴진다.

보이넥스트도어는 팬덤명 발표에 맞춰 '원도어'를 표현한 로고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3D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된 영상에서는 팀을 관통하는 소재인 '집'이 자유롭게 떠다니고, 'ONEDOOR' 로고와 열쇠가 문 밖으로 튀어나온다. 알록달록한 로고와 통통 튀는 모션이 밝고 위트 있는 팀 색깔을 드러낸다.

지난 5월 데뷔한 보이넥스트도어는 싱글 'WHO!'와 미니 1집 'WHY..'를 차례로 내놓으며 활발하게 활동했다. 이들은 미니 1집으로 데뷔 112일 만에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차트 '빌보드 200'에 진입하고 음악방송 2관왕을 차지하는 등 국내외에서 팬덤을 빠르게 확장하며 명실상부 2023년 '대세 신인'으로 우뚝 섰다.

이들은 탄탄한 실력과 개성 넘치는 퍼포먼스로 눈길을 끄는 무대를 펼쳐 '믿고 보는 보이넥스트도어(믿보넥)'라는 수식어를 증명했을 뿐 아니라 국내외 음악 페스티벌, 대학 축제 등을 종횡무진하며 '차세대 공연 강자'로도 각광받고 있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