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이승기♥' 이다인, 임신 안정기 진입.."'연인' 촬영 끝까지" [스타이슈]

  • 윤성열 기자
  • 2023-11-01
임신을 발표한 배우 이다인(31·이라윤)이 MBC 금토드라마 '연인' 촬영 일정을 끝까지 소화할 계획이다.

소속사 9아토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1일 스타뉴스에 "'연인' 촬영이 계속 진행되고 있다"며 "안전하게 잘 준비해서 촬영을 끝까지 마무리하려고 한다"고 밝혔다.

9아토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다인은 오는 2월 출산 예정이다. 임신 6개월째로 이미 안정기에 접어든 셈이다. '연인'은 20부작으로, 지난달 28일 16회가 방송됐다. 이다인은 극 중 성균관 유생 연준(이학주 분)의 정혼자이자 경근직(조승연 분)의 외동딸인 경은애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현재 막바지 촬영에 한창이다.

지난 8월 4일 첫 방송한 '연인'은 두자릿수 시청률을 기록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런 인기에 힘입어 연장도 긍정적으로 검토 중이다.

한편 이다인은 지난 4월 7일 가수 겸 배우 이승기(36)와 결혼했다. 이후 결혼 7개월 만에 임신 소식을 전하며 많은 축하를 받았다. 9아토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입장을 내고 "감사하게도 이다인에게 소중한 생명이 찾아왔다"며 "현재 이다인은 건강과 안정을 최우선으로 내년 2월 찾아올 축복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승기 소속사 휴먼메이드 측도 "이승기는 현재 조심스러우면서도 감사한 마음으로 내년 태어날 새 생명을 기다리고 있다"며 "이승기에게 따뜻한 마음으로 축복과 응원을 보내주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이어 "언제나 애정 어린 관심과 사랑으로 지켜봐 주시는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윤성열 기자 | bogo109@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