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뷔 '러브 미 어게인' MV 7000만뷰 돌파

  • 문완식 기자
  • 2023-11-01
방탄소년단(BTS) 뷔의 솔로 앨범 '레이오버'(Layover) 수록곡 '러브 미 어게인'(Love Me Again) 뮤직비디오가 7000만 뷰를 돌파했다.

뷔의 '러브 미 어게인' 뮤직비디오는 최근 유튜브 조회수 7000만 뷰를 넘어섰다.

'러브 미 어게인' 뮤직비디오의 7000만 뷰 돌파로, 뷔는 '윈터 베어'(Winter Bear), '스위트 나이트'(Sweet Night) 등 총 3곡의 뮤직비디오가 7000만 뷰를 넘어서게 됐다.

'러브 미 어게인'의 뮤직비디오는 스페인 마요르카에 있는 한 동굴에서 촬영됐다. 동굴이 주는 신비로운 분위기와 낮게 울려 퍼지는 뷔의 음색이 어우러져 독특한 분위기를 완성됐다.

'러브 미 어게인' 뮤직비디오는 K팝 아티스트 최초로 영국의 '타이달(Tidal UK) 톱 비디오'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팝의 본고장인 영국에서도 큰 사랑을 받았다.

'러브 미 어게인' 뮤직비디오는 '아이튠즈 뮤직비디오' '애플 뮤직비디오 K-팝 부문' '유튜브 뮤직비디오' 모든 차트에서도 1위를 석권하는 놀라운 성과를 거뒀다. 미국, 영국, 프랑스, 일본, 캐나다 등을 비롯해 87개국에서 유튜브 인기 동영상에 올랐다.

'러브 미 어게인'은 스포티파이에서도 지난 10월 29일 1억 9000만 스트리밍을 돌파하는 등 뛰어난 성과를 거두며 음원강자의 면모를 과시하고 있다.

▶V 'Love Me Again' Official MV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