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범죄도시 대표 ♥' 손은서, 결혼 위해 美하와이 출국..소속사 "사생활"

  • 최혜진 기자
  • 2023-11-02
영화 제작자인 장원석 대표와 결혼을 앞둔 배우 손은서가 미국 하와이로 출국한 것으로 알려졌다.

2일 OSEN은 손은서가 지난 1일 미국 하와이로 출국했다고 보도했다. 이에 따르면 손은서는 장원석 대표와 오는 3일 하와이에서 결혼식을 올리기 위해 출국했다.

이와 관련해 손은서의 소속사 저스트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날 스타뉴스에 "배우의 사생활이라 알 수 없다"며 말을 아꼈다.

앞서 손은서는 지난 2월 장원석 대표와의 연애를 인정했다. 이후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이 전해졌다. 지난달 4일 손은서의 소속사 측은 "손은서가 소중한 인연을 만나 오는 11월에 결혼한다"고 밝혔다.

이어 "예비 신랑은 영화 제작자이며 결혼식은 양가 가족들만 모여 비공개로 조용히 진행할 예정"이라며 "정확한 날짜 및 장소 등 세부사항은 배우의 사생활이라 알려드리기 어려운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손은서는 2005년 게임 CF로 데뷔했다. 그는 드라마 '공주가 돌아왔다', '욕망의 불꽃', '내딸 꽃님이', '보이스' 시즌 1~4, '법쩐' 등에 출연했다.

장원석 대표는 영화 '터널', '범죄도시', '악인전', '타짜: 원 아이드 잭',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침입자', '사라진 시간' 등을 제작했다. 또한 장원석 대표는 지난해 '범죄도시2'로 천만 제작자에 이름을 올렸다.
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