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어쩌다 사장3' 차태현, 첫날부터 만난 대량 구매..계산 '멘붕'

  • 김지은 기자
  • 2023-11-02
'어쩌다 사장3' 차태현이 마트 개시 첫날부터 계산대에서 '멘붕'에 빠진 모습을 보였다.

2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어쩌다 사장3' 2화에는 미국 한인 마트 '아세아 마켓' 영업 첫날 '사장즈' 차태현과 조인성, '알바즈' 한효주, 임주환, 윤경호의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차태현, 조인성, 임주환, 윤경호는 마트 오픈을 위해 아침부터 분주히 움직였다. 네 사람은 전날 미리 준비해둔 김밥 재료를 꺼내 본격적으로 김밥 만들기에 돌입했다.

하루 완성해야하는 김밥 300줄 중 첫 줄을 완성한 조인성은 자신이 만 김밥을 시식 후 "어우. 괜찮아. 맛있어"라며 흡족해했다. 영업시간이 되자 손님들이 한명씩 들어오기 시작했다.

이후 차태현을 알아본 단체 손님들은 반가움에 비명을 질렀다. 하지만 그는 손님들을 반기지도 못한 채 사용법이 익숙지 않은 카드기를 잡고 고군분투하며 패닉상태에 빠졌다. 이어 차태현은 계산대에 대량 구매 손님이 오자 넋이 나간 표정으로 "곱하기도 완전히 까먹었다"며 당황한 모습을 보였다. 이어 유일하게 통역이 가능한 한효주가 손님들과 대화하며 시간을 버는 사이 차태현은 어렵게 성공한 대량 구매 결제에 안도의 한숨을 내쉬며 다음 결제를 준비했다.
김지은 기자 | star@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