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주호민 사태로 밀렸던 '라면꼰대5', 김풍과 7일 컴백 [공식]

  • 안윤지 기자
  • 2023-11-03
웹툰 작가 주호민이 특수교사를 아동학대 혐의로 고소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방영이 무기한 연장됐던 '라면꼰대5'가 방송 날짜를 확정지었다.

3일 더 밥 스튜디오 측에 따르면 '라면꼰대5'는 오는 7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라면꼰대5'는 밉지 않은 꼰대 김풍이 더 새로운 라면과 더 짙어진 케미스트리를 선보이기 위해 여행길을 떠나는 휴먼 힐링 로드 코믹 다큐멘터리 예능이다.

특히 '라면꼰대' 시즌4까지의 누적 조회수가 무려 1억 2천만뷰에 달하며, 한 회차 당 평균 조회수는 91만뷰, 최대 조회수는 388만뷰에 이른다. 콘텐츠에 응답하는 시청자들을 나타내는 지표인 '좋아요' 역시 총 655만 개, 댓글수는 7만개에 육박하는 등 압도적인 기록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제작진은 "라면 하나에 깃들어있는 철학과 사이언스를 찾기 위해 전국을 다니며 어디서든 라면을 끓여대던 라면꼰대 김풍이 라면 그 너머 무한한 세계를 향한 다섯 번째 여행길에 오른다. 그 어떤 재료, 그 어떤 게스트와의 합에서도 실패 없는 케미스트리를 보여준 김풍의 다섯 번째 여행은 연속 회차 구성을 넣은 '스핀오프향'으로 더욱 다양한 맛의 재미를 안겨줄 것이다. 또한 시즌을 거듭하며 쌓인 게스트간의 새로운 조합을 활용해 '라면꼰대'만의 세계관을 대폭 확장시키는 시즌이 될 것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안윤지 기자 | zizirong@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