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싱글 인 서울' 임수정 "이동욱과 '검블유' 이후 재회, 후광 비쳐"

  • 건대입구=김나연 기자
  • 2023-11-03
배우 임수정이 이동욱과 호흡을 맞춘 소감을 밝혔다.

3일 서울시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영화 '싱글 인 서울'의 제작보고회가 개최됐다. 이 자리에는 박범수 감독, 이동욱, 임수정, 장현성, 이미도, 지이수가 참석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싱글 인 서울'은 혼자가 좋은 파워 인플루언서 '영호'와 혼자는 싫은 출판사 편집장 '현진'이 싱글 라이프에 관한 책을 만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웰메이드 현실 공감 로맨스.

이동욱은 혼자만의 시간에 집중하며 싱글 라이프의 로망을 실현하는 파워 인플루언서이자 논술 강사 '영호'로 완벽 변신해 설렘과 공감을 전할 예정이다. 그는 "혼자 지내는 내 삶에 만족하고, 그걸 통해서 내 삶의 자존감을 채우는 캐릭터"라고 설명했다.

'싱글 인 서울'을 집필 중인 작가 '영호'의 스틸은 출판사 편집장으로 만나게 될 '현진'(임수정 분)과 어떤 로맨스 케미를 선보이게 될지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임수정과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이하 '검블유') 이후 재회하게 된 이동욱은 "당시 제가 임수정 씨의 전 남자친구 역할로 특별출연했다. 2분 정도 나왔는데 그걸 좋아해 주시더라. 오래 호흡을 맞추는 걸 보고 싶다는 분들이 많으셨는데 기회가 닿게 됐다"고 밝혔다.

임수정 또한 "'검블유' 당시 이동욱 씨가 감독님과 인연으로 특별출연을 해주셨는데 엘리베이터가 열리는 순간 후광이 비쳤다. 저는 동욱 씨와 처음 호흡을 맞췄는데 연기를 너무 잘하더라"라고 칭찬했다.

이어 "보통 유쾌한 모습으로 대하는데 연기에 굉장히 진중하고, 열정적이면서 아이디어도 많다. 같이 하면서 많이 배웠기 때문에 꼭 한번 같이 연기하고 싶었는데 이번 작품에서 만날 수 있어서 기뻤다"고 덧붙였다.
건대입구=김나연 기자 | ny0119@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