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엄기준, 윤태영 살인 후 투기→민영기가 발견[7인의 탈출][★밤TView]

  • 김지은 기자
  • 2023-11-03
민영기가 엄기준이 칼로 찔러 강물에 던진 윤태영을 발견했다.

3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7인의 탈출' 13회에서는 매튜 리(엄기준 분)가 이휘소(민영기 분)를 대신해 성형수술을 받은 사실을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 매튜 리는 "언제부터 이휘소가 아닌 K였냐"는 강기탁(윤태영 분)의 질문에 "생각보다 시시했다. 내가 너희들의 계획을 알아버렸다"라며 "그때 성형 수술을 한 건 이휘소가 아니라 나다. 문신까지 완벽하게"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인간들은 참 돈을 좋아한다. 돈이라면 제 부모나 자식도 팔아버릴 거다. 그런 의미에서 노인네의 돈을 욕심을 안 부린 우리 강기탁 아주 칭찬한다"며 "너는 언제부터 내가 이휘소가 아니라는 걸 알았냐. 내 연기 꽤 괜찮지 않았냐"고 물었다. 이에 강기탁은 "이휘소는 물 포비아가 있었다. 그게 결정적인 증거였다"며 "넌 애초에 이휘소하고는 뭔가 달랐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이휘소는 복수를 끝내면 죽을 각오였다. 성찬그룹 돈 때문에 본인 배를 불릴 생각을 하지 않았을 거다"며 매튜 리를 자극했다.

이에 매튜 리는 발끈해 "웃기지 마라. 원래 인간이란 건 다 잔인하다. 그게 진짜 아빠든, 가짜 아빠든"이라며 소리쳤다. 그러자 강기탁은 "네까짓 게 누굴 욕하냐"며 매튜 리의 얼굴에 침을 뱉었다. 이에 분노한 매튜리는 "헛소리하지 말고 돈이 어디 있는지 말해라. 나 돈에 관심이 많다. 방칠성(이덕화 분), 그 노인네 돈 어디에 숨겼냐"며 쇠 파이프로 잔인하게 강기탁을 폭행했다.

이후 강기탁은 매튜 리가 자리를 비운 사이 가까스로 탈출하는데 성공했다. 택시에 탄 강기탁은 양진모(윤종훈 분)에 전화해 "도혁이(이준 분) 좀 찾아달라. 꼭 전할 말이 있다. 절대 매튜는 알아선 안 된다. 아무도 알아선 안 된다"며 간곡히 부탁했다.

강기탁은 양진모와 만나기 위해 장소를 옮겼으나 양진모를 미행한 금라희(황정음 분)에게 뒤를 밟혀 다시 매튜 리의 손에 잡혔다. 매튜 리는 "도망가면 못 찾아낼 줄 알았냐. 이건 내 돈을 독식한 죗값이라고 생각해라"며 강기탁의 배에 연신 칼을 꽂은 후 강물로 내던졌다.

한편 이휘소가 물에 쓸려온 강기탁을 발견하며 향후 일어날 반전 상황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김지은 기자 | star@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