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마약 검사 음성' 이선균, 경찰 재출석 "솔직하게 말할 것"[스타현장]

  • 인천=김나연 기자
  • 2023-11-04
마약 혐의를 받는 배우 이선균이 두 번째 경찰 소환 조사를 받는다.

이선균은 4일 오후 1시 45분께 인천 남동구 논현경찰서에 피의자 신분으로 출석했다. 이선균은 올해 초부터 서울 강남의 유흥업소 실장 A씨 자택에서 대마와 향정신성의약품 등 마약류를 투약한 혐의를 받고 있다.

이날 수트를 입고 등장해 다소 수척한 모습으로 경찰서 앞 포토라인에 선 이선균은 "많은 분들께 심려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 오늘 조사 과정에서 성실하게 임하겠다. 다시 한번 모든분들께 진심으로 죄송하다"라고 고개를 숙였다.

이어 "마약 투약 혐의 인정하냐"라는 취재진의 질문에 대해서는 "경찰 조사 과정에서 성실하게 답변하겠다. 모든 것을 사실대로 솔직하게 말씀드리겠다"고 답변했다.

앞서 이선균은 지난달 28일 한 차례 경찰 소환 조사를 받았다. 당시 경찰은 이선균에 대한 마약 간이 시약 검사를 실시했고,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이선균의 모발, 소변 등에 대한 정밀 감정을 의뢰했다.

이 가운데, 간이 시약 검사, 국과수 정밀 감정 결과 모두 '음성'이 나온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경찰은 이선균이 8~10개월 동안 마약을 투약하지 않은 것으로 보고 있지만, 이선균이 A씨에게 협박을 받아 3억여 원을 건넸다고 주장한 만큼, 8~10개월 전에 마약류를 투약했을 가능성도 열어 놓고 수사를 이어갈 계획이다.
인천=김나연 기자 | ny0119@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